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청주맛집』

청주 아모르아트 웨딩홀 다녀왔어요! (뷔페사진)

728x90
반응형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청주의 아모르아트컨벤션에 다녀왔어요.

아모르아트 컨벤션은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건물 외관이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더라구요.

 

 

위치는 조금 외딴 곳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았답니다.

석곡분기점을 지나 바로 있는 아모르아트웨딩홀!

 

 

 

차가 막히지 않아서 좀 일찍 도착한 덕에 운좋게 주차도 한방에 했어요-ㅎㅎㅎ

원래 사람 많으면 주차공간이 많더라도 주차하기가 엄청 어려운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수월했답니다.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세요^^)

 

 

일단, 주차장에서 올라가서 컨벤션 홀 입구로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바로 웨딩홀이예요.

주말 결혼식이 많아서 사람들로 북적이는 로비!

웨딩홀 안쪽도 예뼜는데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 했어요ㅠㅠ

그치만! 저는 아모르아트 웨딩홀의 뷔페를 사진으로 담아왔답니다^^

 

결혼식을 본 후에 먹는 뷔페 음식은 역시 꿀맛!

새로 생긴 웨딩홀이라 그런지 건물도 깔끔했지만, 음식도 정갈하니 깔끔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일단 샐러드바~

 

 

코너마다 다른 음식이 놓여져 있어서 한 바퀴 둘러볼게요^^

 

 

죽이나 함박스테이크, 훈제오리 등은 기본!

 

 

해산물도 싱싱하니 먹을만 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롤과 스시 코너도 지나칠 수 없죠-ㅋㅋ

워낙 하객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 로테이션이 빠르더라구요.

덕분에 신선한 음식을 계속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결혼식 시간대도 황금대였어서 딱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거든요.

 

 

으음~ 육회가 올라간 롤^^

정말 맛있었답니다-ㅋㅋ

 

 

 

고급요리도 많았어요.

송이우육이나 궁보기정 (처음들어보는 음식 이름....-_-)ㅋㅋ

 

 

 

초딩입맛을 사로잡는 탕수육-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죠-

 

 

그 밖에도 다양한 음식이 즐비해서 한꺼번에 다 가져오지 못하고

여러번 나눠서 몇 번 음식을 가져다 먹었답니다.

 

 

처음에 가져온 음식들이예요.

일단 고기와 튀김 등 공략!

호박죽은 빼놓을 수 없는 저의 잇템^^ㅋㅋ

 

죽도 맛있고, 고기와 스시, 스파게티도 맛있었어요!

더 종류가 많았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이후에 가져온 음식 사진은 찍지도 못했네요;;

아무튼 임산부의 입맛에는 다 맛있어서 정말 많이 먹고 온 날이었어요.

배가 터질 것 같아! 하면서 웨딩홀을 나왔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