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청주맛집』

[청주맛집]율량동 킹콩 부대찌개 다녀왔어요!

728x90
반응형

청주 맛집, 킹콩 부대찌개에서 부대찌개와 돈까스 세트메뉴 맛있게 먹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요즘입니다~

요 며칠동안 계속 부대찌개가 먹고 싶더라구요

각종 햄이랑 김치가 어우러진 부대찌개가 머릿속에서 뱅뱅 맴돌아서

엄마랑 동생이랑 남편까지 같이 주말 점심에 가서 먹고 왔답니다.

 

장소는 율량동 킹콩 부대찌개~! 킹콩 부대찌개 한번 다녀왔는데,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이었어요!! 강추!

 

 

엄마 회사 근처를 검색했더니 여기가 가장 핫플레이스더라구요^^

 

주저없이 세트메뉴로 주문~

4인세트인데, 저희는 돈까스세트로 결정했어요

 

완전 커다란 냄비에 가득가득한 내용물만 봐도 침이 넘어갔어요.

또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ㅋㅋ

 

 

킹콩부대찌개의 특징 중 하나!~

바로 밥과 라면이 무한리필 셀프바가 있다는거예요.

처음에 밥을 저렇게 퍼 주시는데, 그 이후에 더 먹고 싶으면

중앙 홀에 있는 셀프바 압력밥솥에서 퍼 먹으면 된답니다.

 

 

모양이 다 잡힌 내용물 위에 육수를 부어주시고, 불을 켜서 끓여주면 되요.

육수는 저렇게 부어주시고 가는데, 나중에 너무 국물이 없으면 더 넣어달라고 요청하면 된답니다.

 

 

끓기 시작하고 나서 바로 라면 두개 넣고 익혀 먹었는데, 그 이후 사진이 하나도 없다는거.....ㅜㅜ

먹는데 정신없어서 내부사진이나 메뉴 사진도 없어요ㅜㅜ 심지어 같이 나온 돈까스 사진조차 없네요;;ㅋㅋ

 

가격도 괜찮고, 정말 맛있었던 킹콩 부대찌개!

청주 율량동에만 있는게 아닌 체인점이라 주변에서 찾아보심 있을 거예요~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