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청주맛집』

[청주맛집]충북대 가성비좋은 맛집 미스터리쿡!

728x90
반응형

청주시 사창동 맛집/충북대 중문 미스터리쿡!

 

충북대 근처 갈 일이 생겨서 여럿이 우르르 몰려간 미스터리쿡!

어딜 갈까 하다가 아무래도 파스타가 땡겨서 검색해보니 괜찮은 음식점인 것 같아서 가봤어요.

역시 대학가라 가격도 저렴해서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충북대 중문 미스터리쿡 메뉴&가격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5,900원

해산물 크림 파스타 6,900원

닭 크림 파스타 6,900원

베이컨 로제 파스타 6,900원

미트 토마토 파스타 6,900원

 

라이스

쉬림프 정글 라이스 6,900원

베이컨 김치 라이스 6,900원

 

돌돌말아서 먹는 피자 불고기 마르띠노 피자 10,900원

불닭 마르띠노 피자 11,900원

밤 마르띠노 피자 10,900원

 

생맥주 2,500원

 

*물과 음료는 셀프!

 

메뉴는 위와 같이 파스타, 라이스, 피자로 단순해요.

그래서 6명이 가서 저희는 라이스는 두 가지 다 주문을 하고, 피자는 불고기 마르띠노, 파스타는 베이컨 로제와 미트 토마토를 주문했답니다.

특히 음료가 공짜라는 점이 맘에 들었어요. 셀프로 갖다 먹으면 그만이라 음료도 맘 놓고 많이 먹고 왔네요^^

 

 

제일 먼저 돌돌말아먹는 피자!

위에 마요네즈같은 것이 얹어서 나오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파스타는 베이컨 로제는 괜찮았는데, 미트 토마토는 좀 별로였어요.

너무 짜다고 해야 하나요?

음식이 좀 전체적으로 싱겁거나 짜서 번갈아 가면서 먹은 기억이...

가격이 저렴했지만 가성비가 딱히 좋은건 아니었어요ㅠ

저희 갔을 때만 그런건지 간이 좀 안 맞고 싱겁거나 매우 짜거나 했었던 것 같아요;;

 

 

특히 입맛에 안 맞고 너무 짰던 미트 토마토 파스타...

 

 

그나마 괜찮았던 베이컨 로제 파스타예요.

 

 

 

라이스는 둘 다 무난했어요.

 

 

쉬림프 정글 라이스도 약간 매웠지만 괜찮았네요.

 

 

이렇게 종류별로 시켜놓고 먹었답니다.

처음에는 6명이서 5개 주문해서 먹은 다음에 모자라면 또 시키려고 했지만,

결국 좀 남기고 말았어요ㅜㅜ

 

 

다음번에는 다른 파스타 종류를 먹어보려구요;;ㅎㅎ

 

음료가 셀프이면서 가격이 저렴한 점이 장점이었던 미스터리쿡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