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파우더룸박스]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사용 후기 남겨용~!

728x90
반응형

파우더룸박스로 예뻐지자~!

요즘 대세! 토니모리 100시간 크림

 

토니모리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스페셜 기획세트

용량 : 45ml, 판매가 : 20,000원

 

 

안녕하세요! 행복이퐁퐁이예요!

오늘 선보일 제품은 바로 100시간 크림이라고 알려진 토니모리의 100시간 크림 스페셜 세트랍니다.

요즘 대세! 현아가 광고를 찍기도 해서 화제가 되고있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보았답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데, 100시간의 지속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100시간 크림이라고 이름붙여진 요것!

현아의 광고에서처럼 뛰어난 지속력을 자랑할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이름은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이렇게 제품을 열어보니 100시간 크림 정품과 함께 눈가전용 밤타입 영양 아이크림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샘플같은데 용량은 그래도 20ml이나 들어있어서 어디 놀러갈때 가져가면 딱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눈가전용 밤타입 아이크림과 100시간 크림이랍니다.

100시간크림은 100시간에서 하루 더 길어진 업그레이드 에너지로

피부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는 단백질 영양크림이래요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고 하니 뭔가 안심이 되는듯?

 

 

펌프식 제품이라 사용하기 편리할 것 같아요

생김새도 귀여워서 저절로 손이 갈것같은 느낌!

먼저 제형을 확인하기 위해 펌프질 한번 해 보았답니다.

 

 

생각보다 단단한 제형이더라구요^^

묽을 것 같았는데 완전 크림타입에 쫀쫀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형태였어요

 

 

손등에 발라본 결과 펴바르니 흡수도 잘 되고, 수분기를 온전히 보호하고 있어서

정말 부드럽게 잘 발리더라구요^^

흡수력에 감격! 진짜 흡수도 짱짱 잘되고 향도 은은하니 좋은게 제 스타일!

 

 

눈가 주름을 퇴치하기 위해 눈가에 100시간 크림을 발라보았어요!

 

열심열심히 바르고 있는 저의 모습!

눈가집중케어로 듬뿍 발라주었답니다^^

흡수도 잘되고 무엇보다 자극이 없어서 사용하기 딱!

 

 

자, 이렇게 바르고 나니 훨씬 더 촉촉해 보이죠?

눈가 주름을 다 잡아먹어버리겠다는 생각으로 발랐어요-ㅋㅋㅋ

 

 

이번엔 팔자주름...

사실, 저는 눈가주름보다는 팔자주름이 더 신경이 쓰이는 편이라

주름개선 크림은 무조건 팔자주름에 먼저 사용해준답니다.

10대 후반이 되면서 깊게깊게 패인 팔자 주름이 저는 회복이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유지만이라도 하자는 생각으로 크림타입을 엄청 열심히 발라주는 중...

 

 

 

 

눈가 주름과 팔자주름, 목주름 등 주름에는 100시간 크림이 딱인것 같아요!

여러분도 100시간 크림으로 주름개선 해보세요!!

 

 

<해당 업체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토니모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