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천연보습제인 쉐어버터로 피부 가꾸기!

728x90
반응형

엘리자베카 밀기피기 시어버터(쉐어버터) 사용후기~!

천연보습제인 쉐어버터로 피부 가꾸기!

리얼 쉐어버터 100%
강력한 Balm 타입의 크림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쉐어버터 100%

용량 : 88ml,  판매가 : 28,000원

 

안녕하세요 행복이퐁퐁이예요^^

오늘은 완전 유명한 시어버터 제품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건조해서 쩍쩍 갈라지는 피부때문에 고민인 저는 항상 피부보습에 신경을 쓰는 편이예요 

그래서 크림제품에 관심이 매우 많아서 여러 회사의 제품을 많이 사용해보았답니다.

그런데, 엘리자베카 시어버터 사용후 딱 느낀건..

진짜가 나타났다!ㅋㅋㅋ이런 반응이었어요

 

 

이벤트를 통해서 받아본 제품인데, 엘리자베카의 요 돼지 그림은 항상 볼때마다 귀엽다는 느낌을 받아요

뭔가 화장품인데 돼지 그림이 있으니 언발란스하다는 느낌을 받기도 하구요;; 무튼!

제가 사용해본 엘리자베카의 시어버터라고 불리는 이건, 쉐어버터 100%랍니다.

부르기가 쉬워서 시어버터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요즘같은 겨울이나 피부가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면 효과 만점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는 모두 시어버터 덕분!

시어버터는 아프리카의 보습제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시어나무에서 채취한 식물성 유지로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효능이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화장품의 보습제와 연화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시어나무의 열매 생김새가 버터와 같이 생겼다고 해서 시어버터라고 불린다고 하니 시어버터가 맞네요;;ㅋㅋ

 

 

보습에 그만이라는 시어나무의 유지를 사용했다고 하니 믿을만 하네요!!

특히 시어버터 100%를 자랑하고 있어서 다른 첨가물이 아니라 안심이 되기도 해요.

 

 

뚜껑을 열어보니 단단한 흰색의 제품이 보이네요. 센스있게 귀여운 사이즈의 스파츌러도 들어있어요

사용할 때 딱 떠서 사용하면 위생적으로도 안전하고 좋을 것 같아요.

 

엘리자베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근데 딱 뜨려고 하자 뭔가 단단한 느낌.. 뭐지ㅡㅡㅋㅋ

생각보다 훨씬 단단하더라구요;; 거의 뭐 긁어쓰는 수준이랄까;;ㅋㅋ

단단하게 굳어서 뜬 부분만 홈이 패일 정도랍니다.

이게 피부의 온도덕분에 녹아서 흡수되는 거니 크게 신경쓸 건 없을것 같아요.

 

 

손의 보습도 중요하니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정말 단단해서 모양이 긁어놓은 그대로인데 문지르면 서서히 버터가 녹듯이 녹아 스며든답니다.

손등에서 부드럽게 흡수되는 것을 확인한 후 얼굴에 사용해 보았어요.

 

 

일단, 딱딱한 제형이 피부의 온도에 의해 부드럽게 녹으면서 발림성이 좋아요.

향은 무향에 가깝고, 잠자기 전 바르면 좋을정도로 윤기가 많은 제품이랍니다.

저도 자기전에 발라서 토너와 에멀전 사용후 듬뿍 발라줬는데 보습력이 뛰어나서 바로 티가 나더라구요^^ 

 

 

사용하기 전과 후의 차이가 확연히 날 정도로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인데다가

아침에 일어났을 때에도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수분기를 유지하고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사용 전과 후 촉촉함의 차이!

건조한편인 제 피부에 수분기와 윤기를 동시에 가져다 주었어요

 

 

 

 

 

제품이 많이 단단해 보이고, 딱딱해보일 정도예요-ㅋ

실제로 스파츌러로 딱 뜨면 다른 크림제품은 쉽게 떠지는데 반해

이 제품은 엄청 힘을 줘서 긁어줘야 떠지는 경우랍니다.

특이한 제형인만큼 사용감도 좋아요!!

 

엘리자베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아이라이너,팩트,틴트,비비크림 추천,10대 화장하는 법,

10대화장품,클린앤클리어,나나스비,티엔,야다,뷰나.

크나티 공식 카스 : 1020knat


 밑에 추천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