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오창맛집』

[오창맛집]탕수육이 맛있는 오창 맛집 대왕성 메뉴

728x90
반응형

오창에 살면서 자주 가는 맛집 중 하나인 중국요리 음식점, 대왕성!

제가 짜장면이 급 땡길때 시켜먹지 않고 아예 남편데리고 나가서 먹거든요. 보통은 짜장면은 시켜먹는데, 대왕성은 홀이 깔끔해서 외식하는 기분이라 자주 애용하는 맛집 중 하나랍니다. 특히 탕수육이 빠질 수 없어서 늘 세트메뉴로 주문! 세트메뉴에는 탕수육이 다 들어가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탕수육에 짜장1, 짬뽕1 이런식으로 주문하거나 세트 4번으로 탕수육과 쟁반짜장을 시키거나 해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을 때는 쟁반짜장으로 맛있게 먹는편이 더 좋더라구요^^

 

오창 맛집 대왕성 손짜장은 오창 호수공원 주차장 반대편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배달은 043-218-2466 으로!

 

오창 맛집 대왕성 메뉴&가격

 

가격도 외식하기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어서 여러번 갔는데,

메뉴판 사진을 찍은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ㅎㅎ

매번 먹느라 정신없어서~~

 

이번에도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 짜장1, 짬뽕1 시키면 왠지 남을 것 같아 세트 4번으로 주문했어요.

쟁반짜장도 맛있거든요^^

 

 

 

이렇게 쟁반짜장 2인분이 큰 접시에 나온답니다.

 

 

 

해물이 잔뜩 들어가서 더욱 맛있어요.

일단, 가위로 한 번 잘라주고~

 

 

 

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꿀맛!

 

 

 

이어서 나온 탕수육!

짜장이랑 탕수육은 빼놓을 수 없죠-ㅋㅋ

특히나 바로 해서 나온 탕수육은 역시 꿀맛!!

 

 

 

남편은 찍먹이지만 바로 이렇게 나온 탕수육은 부먹도 상관없이 잘 먹어요^^ 맛있으니까!

 

 

탕수육을 따로 시키면 양도 너무 많고 비싼데, 이렇게 세트메뉴로 주문해 먹으니

가격도 적당하고 양도 알맞아서 가성비가 좋답니다.

 

중국요리 외식하고 싶은 날엔 대왕성 추천해요!^^

다른 메뉴도 먹어봤는데, 짬뽕 국물도 맛있고, 잡채밥도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