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타』

보습력이 뛰어난 핸드크림을 찾는다면? 스와니코코가 답이다!

728x90
반응형

핸드크림, 핸드크림추천, 향이좋은핸드크림, 스와니코코, 보습크림, 핸드크림보습크림, 바이오화장품, 스와니코코닥터슐, 유기농화장품, 천연화장품, 기능성화장품, 바이오기술, 영양공급, 촉촉한보습, 보습력, 산뜻한핸드크림, 촉촉한핸드크림, 천연핸드크림, 손보습제, 피부탄력, 네일케어, 향기케어

 

보습력이 뛰어난 핸드크림을 찾는다면? 스와니코코가 답이다!

 

안녕하세용^^ㅋㅋ 찌는듯한 더위에 녹고 있는데 다들 하루를 잘 마무리 하셨나용??ㅋ 올해는 진짜 말그대로 찜통더위 인 듯 해요.. 에어컨없이 살 수 없는 더위인데, 전기값이 ㅎㄷㄷ해서 자유롭게 시원한 바람을 쐬지 못하고 있답니다... 암튼, 이런 무더위 속에서도 보송보송하기 위해! 핸드크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나이가 드니 손도 나이가 드는게 느껴지는...;;안돼! 저도 야들야들한 손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 매일 핸드크림을 바르는데, 원래 핸드크림은 많이 쓰니까 몇 가지씩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친구가 유럽 갔다 오면서 사온 거라든지 선물받은 것도 많고, 유명한 뉴트로지나 핸드크림도 가지고 있는데, 원래 손등에 바르는 건 보습용이라 크림도 바르고 그런답니다;;ㅋ 가리지 않아요^^ㅋㅋ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와니코코 핸드크림이예요.

스와니코코 닥터슐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어서 저는 스와니코코 제품을 애용하는 편이랍니다. 믿을 수 있는 회사의 제품이라야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또, 천연 바이오 화장품으로 유명하기도 해서 전성분 표시를 눈여겨 보는 저로써는 이 화장품을 자주 써요.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대체된 제품이 몸에 더 좋을 것 같아서요^^ 특히 천연 화장품은 자극없이 순한 것이 장점! 피부 트러블 없이 사용하기 아주 적합해요. 오늘 소개할 핸드크림도 바로 그런 제품이랍니다.

 

 

요렇게 깜찍한 모양의 핸드크림!. 일단, 휴대성 120% 만족!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하기 딱 좋은, 어떤 가방에도 들어갈 것 같은 사이즈예요.

제가 받은건 퍼퓸드 모이스트 스완 핸드크림 두 종류인데, 같아보이지만 향이 다릅니다.

플로럴향과 레드망고향! 레드망고는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지만 ,.. 뭔가 망고의 느낌..ㅋㅋ

 

 

 

 

일단 먼저 사용해본건 플로럴향!~

우선, 손등에 직접 발라보았어요.

 

 

단단한 느낌이 드는 핸드크림이예요. 향은 굉장히 은은한 편! 자극적이지 않아서 일단 맘에 들었답니다.

 

 

펴발라보니 단단한 느낌 그대로 약간 흡수는 더딘 편이예요. 보통 문질문질하면 핸드크림은 잘 스며들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문질문질을 거의 2-3배는 해줘야 없어지는 느낌?

그만큼 더 많이 문질러줘야 하지만 보습력이 강한 느낌을 받았어요.

 

 

이렇게 감쪽같이 스며들면 티가 나지 않아요. 하지만 보습력이 강한 느낌을 받았어요.

향도 은은하고 오래가네요^^

 

두번째로 같은 핸드크림이지만 레드망고향이 나는 것으로 발라보았습니다!

 

 

생김은 아까 플로럴향과 똑같아요.

 

 

이것도 단단한 느낌이 많이 있네요.

향은 플로럴향과는 다르게 약간 과일향 비슷하게 나요. 핸드크림은 향이 강한 것 보다는 은은하게 오래가는 것이 더 좋더라구요^^

 

 

이것도 많이 문질러줘야해요.

플로럴향을 써본 결과 조금만 써도 보습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아서 레드망고향은 조금 덜 사용해보았어요,.

그랬더니 아까보다 흡수는 좀 더 빨리 되더라구요^^

 

이렇게 역시나 감쪽같이 흡수된 스와니코코 핸드크림!

핸드크림으로 사용하기도 하고 보습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보습크림으로 발이나 팔꿈치 등에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지금 구매하면 1+1+1 및 수량 한정 게릴라 세일 90% 특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할 듯!

구매일 기준 2주/4주 내 사용 후 불만족이나 효과 없을 시 전화 한통으로 간단하게 환불이 된다고 하니 진짜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진 스와니코코의 핸드크림, 추천해요~!

 

 

 

스와니코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래 사진 클릭!

 

 

 

 

본 포스팅은 스와니코코 핸드크림 상품을 소개하면서 스와니코코 닥터슐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