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보습이 필요한 피부에 좋은 수분크림!

728x90
반응형

수분크림/보습크림/워터풀크림/화장품/화장품추천/루시코/모이스춰라이징/피부개선/보습/피부보호/수분크림 추천, 건성 수분크림, 여드름수분크림 

 

요즘 정말 장마철이라 날씨가 푹푹찌네요. 그런 때일수록 피부가 늘어지고 쳐지는 걸 방지해 줘야 하는데, 역시 피부관리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듯..;;

집에서 간단하게 세안하고 수분크림만 잘 발라줘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할 수 있으니 푸석한 피부를 그냥 두지 말자구요! 오늘은 제가 사용해본 수분크림 중 괜찮았던 제품을 소개해 볼까 해요~ 바로 루시코 모이스춰라이징 워터풀 크림!

보습이나 피부보호 효과가 뛰어나다고 해서 써봤는데, 정말 보습력이 좋더라구요. 크림 특유의 끈적임이 거의 없어서 전 아침 저녁으로 발라준답니다^^

 

 

저 쫀쫀함 보이시나요? 루시코 수분크림을 딱 열었을 때의 느낌은 쫀쫀하다! 였어요.

 

 

용량은 50ml로 사용하기 적당하고 점도도 좋으면서 색상도 흰색으로 무난한 편이네요.

 

 

루시코가 자연친화적으로 만든 화장품.

그래서 이렇게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는 거겠죠?

 

 

함께 온 샘플이예요.  득템!

천연비누도 요즘 쓰고 있는데, 완전 귀요미 천연비누를 주셨어요.,

놀러갈 때 사용하면 제격일 듯? 화장솜도 좋네요!

 

 

하단에 유통기한이 있으니 꼭 확인하구요~

 

 

우선, 피부에 테스트를 해보니 손등에서도 발림성이 아주 좋고, 흡수도 잘 되더라구요

제가 워낙 손이 건조해서..ㅋㅋ

 

 

얼굴에도 한번 발라볼까~~~ 원래 볼쪽이 피부가 건조해요.. 그래서 수분크림 전에 미스트도 뿌려주고, 에센스도 발라주었답니다.

기초화장 맨 마지막에 루시코 워터풀 크림을 듬뿍 발라주었어요.

 

크림을 바른것과 안 바른것이 확연하게 티가 나죠?

제 피부가 지성이긴 하지만 세안 후에는 당김이 심한데, 이걸 사용하니 촉촉하고 수분감이 충만하더라구요~

 

루시코 모이스처라이징 워터풀 크림, 여성분들께 추천해요!

 

루시코의 더 많은 제품을 구경하려면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본 포스팅은 루시코 모이스춰라이징 워터풀크림을 소개하면서 루시코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