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수면크림으로 딱! 아몬드크림 써봤어요~!

728x90
반응형

수면크림추천, 탄력크림추천, 영양크림추천, 아이크림추천, 아이떼21 아몬드크림

 

아이떼 프리미엄 아몬드크림

용량 100m

 

오늘의 추천화장품! 바로 아이떼21 아몬드 크림이예요~! 아이떼21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탄력크림인데, 아몬드 크림이라는 것이 좀 생소하긴 하네요-

사계절 여자분들은 피부탄력과 눈가주름때문에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쓰잖아요. 그래서 매일 몇단계에 걸쳐서 기초화장을 하는데, 이 제품은 아이크림 겸 영양크림으로 쓸 수 있어서 얼굴 전체에 펴 발라주면 끝!

 

 

용량도 넉넉한 100ml 이랍니다.

 

 

이렇게 제품이 왔어요!

 

 

 

포장을 뜯어내니 번쩍거리는 색상의 외관을 가진 제품이 나오네요.

 

은박지를 떼어내고 사용을 해 봤어요.

짜서 쓰는 제품이라 편리해요~

 

 

일단 발림성 테스트! 손등에 발라 보았답니다.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고 수분감이 좋아요.

 

 

 

얼굴에도 발라보았어요~

피부가 복합성인데, 요즘 덥고 푹푹찌고 해서 모공도 넓어지고 난리도 아님...ㅡㅡ;;ㅜㅜ

 

 

화장품은 발림성이랑 흡수성, 수분감이 좋아야 하는데, 이 제품은 발림성이 좋더라구요.

영양크림이라 그런가 아무래도 약간 부들부들 번들거림이 있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저녁에 듬뿍 발라주고 잠을 자니 다음날까지도 당김이 없더라구요.

 

아침에는 소량을 사용하고 저녁에 수면크림처럼 듬뿍 발라주고 자면 좋을 아이떼 아몬드 크림이네요!

 

 

 

 

*본 포스팅은 아이떼21 아몬드크림을 소개하면서 아이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