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오창맛집』

[오창맛집]뚝배기뼈해장국이 맛있는 오창 '노걸대'

728x90
반응형

 

 

오창에는 음식점이 밀집해 있는데, 맛있는 곳이 많다(내 기준.,..;;). 그 중 뼈해장국, 뼈전골이 맛있다는 집이 있어서 고고씽~!

노걸대라고 하는 감자탕, 뼈해장국전문점인데, 24시간 하는 곳이라 아무때나 가도 된다는 것이 부담이 적었다.

 

 

메뉴를 살펴보니 뼈감자탕, 묵은지감자탕, 뼈해물찜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1인 식사류는 뚝배기뼈해장국, 김찌짜글이, 노걸대갈비탕, 내장탕, 콩나물해장국 등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다.

그치만 나같은 메뉴 선택을 못하는 사람에게는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문제가 아닐 수 없었다는...

결국 고민끝에 묵은지 뼈 전골을 주문했다.

 

 

식사류를 제외하고는 밥은 따로 주문해야 한다. 그래서 밥도 따로 주문해 놓고 나니 김치와 반찬을 가져다 주셨다.

 

 

그리고 나온 묵은지뼈전골!!!

묵은지가 제대로 들어가 있다.

 

2인으로 주문했는데 배불러서 결국 남겼지만 뼈는 다 먹었다. 다음번엔 뼈감자탕을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