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수분크림추천해요! 닥터코스물광마스크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고 싶은 제품이 있어서 들고왔어요! 바로바로 요거~!

닥터코스 스노우 화이트 워터 글로우 마스크랍니다. 이름이 길군,,,ㅋㅋ

암튼 닥터코스에서 나온 제품인데, 완전 물광마스크로 화제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해요^^

 

 

 

닥터코스 제품들은 검증된 제품으로 인체 적용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라고 해요

이건 특히 주름에 특화되어 있다고 하는데,

지속력도 엄청나서 언론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용량은 무려 110g 정도!

듬뿍듬뿍 써도 오래 쓸 수 있는 양이예요

 

 

 

아래에 사용기한까지 적혀있었는데, 완전 넉넉했답니다.

 

 

 

사용 전에 뭐에 좋은지, 어떻게 쓰면 좋은지 한번 설명서도 읽어보았어요-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서 꼼꼼하게 읽어봤는데

결국 제가 편한대로-ㅋㅋㅋㅋ

 

 

쫀쫀한 감이 좋은 크림 형태의 물광마스크랍니다.

이름처럼 마스크씌우고 잔다고 생각하심 될 듯요~

 

 

 

완전 단단한 제형인데, 무겁지 않은 느낌이예요-

향은 없고, 흰색으로 펴바르면 수분감이 장난아니구요^^ㅋㅋ

 

 

손등에 한번 펴발라 봤는데, 가볍지만 수분을 꽉 잡고 있는 느낌이 드는 크림형태랍니다.

 

 

 

얼굴에도 펴 발라 보았어요

저는 완전 건성에 T존에만 기름기가 몰려있는 타입의 피부를 가졌는데,

그래서 더욱 수분기가 많은 크림을 선호한답니다.

 

 

 

일단 세안 후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이 물광마스크만 펴발랐는데도

엄청난 수분감에 촉촉해지는 느낌!

 

원래는 토너부터 시작해서 에센스, 로션, 크림 등등 많은 것들을 바르고 잤는데

이건 하나만 딱 발라줘도 자극이 없어서 그런지 엄청 얼굴이 편안해지고

중요한건 당김이 하나도 없다는것!

 

제가 좀 듬뿍 바르기는 했는데, 다음날 기름기도 많이 없으면서

당기지 않는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특히 다른 제품과 섞어서 쓰거나 단독으로 써도 된다는 점이 좋았는데,

비비크림을 바를 때 섞어바르면 훨씬 물광피부를 만드는데 적합하다고 해요-

저도 앞으로 그렇게 섞어서 사용해보려구 합니당-ㅋㅋㅋ

 

생각보다 가벼운 느낌이 정말 좋아서

매일 쓸 것 같아요!!ㅋㅋ

 

 

 

 

-본 포스팅은 물광마스크 상품을 소개하면서 닥터코스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받아 객관적으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