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drey`s wedding』

결혼준비 D-162. 커플 타이마사지 받기

728x90
반응형

타이마사지/차앙타이마사지/청주타이마사지/청주마사지받는곳/청주마사지/커플마사지/결혼준비/전신마사지

 

결혼준비 중 빼놓을 수 없는 일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받기!

피부 마사지는 보통 여자들이 화장을 잘 받기 위해서 결혼 바로 전 집중 관리를 받을 때 필수로 하지만 왠지 남자친구하고도 마사지를 받으러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걍 시간 날 때 커플 마사지를 받자고 했었는데, 어떤 마사지를 받을까 하다 가장 무난한 타이마사지를 받으러 갔답니다. 청주 충북대 근처에 차앙 타이마사지가 소셜에 떴길래 바로 결제를 해 버렸어요.

이때가 4월이니까 무려 결혼 5개월 전;;; ㅋㅋㅋㅋ 여기 한번 가서 커플 전신마사지 이후로 같이 간 적이 없다는... 남자친구와 마사지 꾸준히 받으려면 5회, 3회 등 아예 미리 끊어놔야 가겠더라구요;; 평소에 시간 내기가 어려우니까 잘 안 가게 되더라는... ㅋㅋ

 

 

청주 차앙 타이 에스테틱은 충북대학교 중문에서 사창지구대 쪽으로 나온 후 사창정류소 바로 뒤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버스 기다리는 곳 뒤 건물이었던듯... 벌써 몇 개월 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ㅎㅎ 갔다 와서 바로 포스팅 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못 찍어와서 잊고 있었어요;; 준비하는데 여러모로 바쁘기도 해서 이제야 올립니다..ㅋㅋㅋ

 

 

차앙 타이마사지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는데, 샾에 들어가니 풍기는 향도 은은하고 깔끔한 외관이 맘에 들었어요. 충북대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가격표는 저희가 커플 전신마사지를 받으려고 했기 때문에 전신마사지에 관련된 가격표만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발마사지나 일부 신체 마사지도 있을텐데, 그것까진 가격을 잘 모르겠어요..

소셜에 차앙 타이마사지 가끔 뜨니까 눈여겨 봤다가 찜하세요^^ㅋㅋ

일단, 저희는 위에서 두번째에 있는 아로마 전신 테라피(90분) 짜리를 선택해서 마사지 받았답니다~

 

 

맨 처음에는 마사지 전에 따뜻한 물에 아로마 향이 나는 오일을 넣고 발을 담근 후 릴렉스 해주었답니다

저 쪽에 정수기와 머그잔이 보이네요;;ㅋㅋ

 

 

차도 뭘로 먹을지 고르면 따뜻한 물에 발 담그고 있을 때 가져다 줘요

차 마시면서 바디에 바를 에센셜 오일 선택하면 되는데, 두갠가 선택했던 듯?

 

 

 

요렇게 가운입고 따뜻한 물에 발 담그고 차마시고 있다보면 마사지사가 오셔서 수건 주시고 방으로 안내해 준답니다.

전신 마사지라 옷도 다 벗고 가운만 입는데 뭔가 느낌이 이상하더라는..;;ㅋㅋ

원래 전신마사지 하면 그렇게 하는데, 친구들이랑 왔을 때랑 남친이랑 올 때랑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ㅋㅋ

 

방 분위기는 완전 차분하고 은은한 향이 나면서 누우면 바로 잠이 올것 같은 분위기예요-

게다가 주물주물 마사지를 잘 해 주셔서 20분만에 잠들었다는;;

지금의 신랑하고 막 얘기하다 둘 다 잠들었어요ㅋㅋ

타이마사지 마사지하시는 분들은 진짜 태국분이신듯해요.

두 분이 말씀 나누시는데 태국말이었던 것도 같고... 암튼 외국분이셨어요

 

편안히 마사지 잘 받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