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파우더룸 라이스테라피박스]온더바디 쌀겨마스크팩&폼클렌저로 세안하면 1석2조의 효과!

728x90
반응형

파우더룸/파우더룸박스/라이스테라피박스/라이스테라피/온더바디/쌀겨폼클렌저

 

라이스테라피박스[파우더룸]

온:더바디 쌀겨마스크팩&폼클렌저

용량 : 150ml

 

파우더룸의 1월 라이스테라피박스 두번째 리뷰! 바로 온더바디 라이스테라피 쌀겨 마스크팩&폼클렌저입니다~! 온더바디에서 출시한 라이스테라피 제품들이 총 5가진인가?6가지인가? 되는데 그 중에서 저는 요 클렌저와 쌀겨온열팩 두가지를 사용해보았어요. 그 중에서 이번에는 폼클렌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두가지 제품의 모습이예요. 왼쪽 제품이 클렌저랍니다.

 

 

왼쪽이 쌀겨온열각질팩, 오른쪽이 쌀겨마스크팩&폼클렌저입니다.

쌀겨온열각질팩은 이미 그 전에 리뷰를 했어요, 그래서 이번엔 쌀겨폼클렌저를 사용해 보았답니다.

 

쌀겨로 매끈한 피부 완성하자! 온더바디 라이스테라피 쌀겨 온열각질팩 사용후기~!

 

 

 

마스크팩까지 한번에 되는 쌀겨폼클렌저라니! 완전 신선한 제품이예요. 1석2조의 효능을 가진 쌀겨폼클렌저!

 

 

팩과 폼클렌저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더욱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품은 150ml의 용량이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클렌저의 기능과 팩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어서 팩과 세안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대요.

 

 

안쪽의 은박지를 떼어내고 나니 하얀색의 단단한 내용물이 나옵니다.

클렌징폼보다는 훨씬 단단한 제형이더라구요. 뭔가 팩의 느낌이 나는////

그래서 얼마나 폼클렌저의 효과를 잘 나타내는지 테스트해보았어요.

 

 

 각종 색조화장품으로 색을 칠 한 후 적당량의 쌀겨폼클렌저로 문질문질하다보니 감쪽같이 화장이 없어지더라구요~

그리고 느낌또한 팩과 비슷한 느낌이라 더 단단하고 퍽퍽한 느낌이 있었어요.

 

 

손등에 있는 색조화장품을 지우는 모습!

 

 

 

손에 쭉 짜보니 이렇게 단단한 형태의 폼클렌저가 나왔답니다. 팩의 느낌이 강한 제형이예요. 흰색의 제품이 향도 은은한게 정말 좋더라구요~ 이 제품을 직접 피부에 사용해 보았어요.,

 

 

우선, 세안전 물을 묻히고 폼클렌저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펴바르면서 거품을 내는데 거품이라기보다는 팩같이 불투명하게 얼굴을 덮는 형태로 펴지더라구요~ 부드러우면서도 입자가 고운것이 얼굴을 덮어서 계속 문질러줬어요. 이 상태로 2-3분 있다가 세안을 하면 팩을 한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하니 시간이 여유가 있을 때는 그냥 그대로 두었다가 세안을 해도 될 것 같아요.

 

 

세안을 하고 나니 정말 깔끔해진 느낌! 뭔가 뽀송하면서도 각질도 없어진 느낌이 들었어요!

개기름도 없어지는 느낌이라 정말 좋더라구요^^

 

 

온더바디 쌀겨 마스크팩&폼클렌저로 세안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