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조여정도 반한 꿀피부 비결,구달 수분장벽크림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구달/수분장벽/크림/크림추천/수분장벽크림/구달화장품/고어텍스제형/고어텍스

 

구달 수분장벽 크림

용량 : 50ml, 판매가 : 28,000원

 

구달에서 수분장벽 크림이 출시되었어요! 요즘 완전 핫한 조여정씨의 화장품! 구달에서 나온 제품이라 더 관심이 갔는데 이벤트 당첨되어서 사용해보게 되었답니다~!

 

 

조여정씨는 정말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예쁘게 생긴것 같아요! 생얼이 저정도라니ㅠㅠ

이제는 구달 수분장벽 크림을 사용해봐야 할때!

 

 

 

구달수분장벽크림이예요~

요즘 인기있는 제품이라 더욱더 기대가 되었답니다!

 

 

 

제가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 이렇게 건조한 피부에 사용하면서도 기름기가 아닌 수분기가 많은 제품을 선호해요. 특히 이 제품은 사용 후 12시간 경과 했음에도 42%의 보습개선을 인증받았다고 하니 정말 수분유지력이 높은 제품 같아요!

 

 

제품을 열어보았어요!

 

 

안쪽에는 스파츌러도 같이 들어있어요.

 

 

용량은 50ml로 적당한 용량이예요. 불투명한 아이보리색의 밑부분과 연한 연두색의 뚜껑이 은은한 조화를 이룬답니다~!

 

 

스파츌러는 앙증맞게 안쪽에 들어있어요. 사용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요~

 

 

내부의 보조뚜껑을 여니 내용물이 보여요. 근데 대부분의 크림제품과 다르게 모양이 정말 정갈하게 편편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움직임도 없이 완전 딱 굳은 상태같은 모습때문에 딱딱한 느낌이 들기까지 했어요.

 

 

이렇게 모양이 전혀 달라지지 않고 그대로 있더라구요~

그래서 스파츌러로 떠보았어요!

 

 

스파츌러로 떠보니 생각보다 딱딱하진 않지만 다른 타 크림제품보다는 뭔가 텍스쳐가 완전 단단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끈적임같은 느낌도 없고 수분기가 없어보이기도 해요. 이게 피부에 닿으면 어떻게 될까 궁금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다른 크림과는 다르게 처음부터 부드럽게 펴발라지지는 않더라구요. 대신에 바를수록 스며드는 느낌이 수분기가 많음이 느껴졌고, 뭔가 영양을 듬뿍 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름처럼 장벽을 만들어주는 느낌이 들어요!

 

 

 

요렇게 피부에 사용해보니 역시 촉촉함이 그대로~

 

 

사용전과 비교를 해봐도 수분기가 많아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용전에는 건조한 피부가 수분장벽크림을 바르고 나니 훨씬 윤기가 흐르는 모습이예요.

 

 

뭔가 퍽퍽해보이는 피부가 수분장벽크림을 바르고 나니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모습! 저도 원래 크림제품을 많이 바르는 편인데 이건 정말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끈적임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수분을 꽁꽁 피부에 담아두는 기분이 들정도로 단단하게 막을 만들어주는 느낌까지 있어서 정말 굿굿!

 

 

 

 

영상으로도 단단함과 촉촉함이 느껴져요!

겨울철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구달 수분장벽 크림 추천해요!

 

 

구달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구달로부터 무료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