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청주맛집』

[청주맛집]현고칼국수집에서 들깨손칼국수 한그릇!

728x90
반응형

칼국수맛집/현고칼국수/청주맛집/청주칼국수/청주칼국수맛집/청주음식점/충대칼국수/들깨칼국수/청주들깨칼국수/청주들깨손칼국수/청주들깨칼국수맛집

 

청주 들깨손칼국수가 맛잇는 현고손칼국수!

청주 충북대 약대쪽에서 샛길로 나와 길 맞은편에 위치한 현고손칼국수 맛집!

저희 집이랑 굉장히 가까워서 들깨칼국수가 먹고 싶을 때 종종 오곤 하는데, 이번에는 들깨손칼국수와 함께 세트메뉴까지 시켜서 먹으러 갔어요!

원래는 단품으로 하나씩 시킬까 했는데, 여기 세트메뉴가 다양한 음식이 나오고, 세네명이 먹기에도 풍족한 양이 나오면서 가격이 괜찮아서 이번에는 네명이서 가서 세트메뉴 하나랑 들깨손칼국수 하나를 주문했답니다.

 

 

 

위치는 청주 개신현대아파트 단지에서 길가 반대편에 있어요.

들깨손칼국수가 워낙 맛있는 곳이라 들깨손칼국수를 먹으러 가곤 했는데, 이번에는 세트 메뉴까지 시켰답니다! 이번에 갔을 때는 막내가 특별히 쐈기 때문에 단품을 시키지 않고,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용^^ㅋㅋ

 

 

 

 

처음에 나온건 역시 파전! 파전에 오징어도 잔뜩 들어가 있어서 간장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따뜻해서 더더 맛있었던 파전과 함께 나온 잡채! 잡채도 따뜻하면서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답니다.

 

 

 

 

 

오늘 이 메뉴를 쏜 막내의 모습...ㅋㅋ

들깨손칼국수를 먹고 있어요-ㅋㅋ

 

 

원래 파전, 잡채 말고도 빨간 해물무침도 나왔는데, 이건 안주 하기 좋은 음식이예요.

그리고 수육도 나왔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ㅜㅜ 완전 맛있었는데..ㅜㅜ

그 후에 원래 메인메뉴인 해물손칼국수가 나왔답니다. 해물손칼국수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데 약 2-3인분정도 인 것 같아요. 먹다보니 너무 배가 불러서 간신히 먹었어요;;

 

 

 

해물손칼국수는 손칼국수라는게 메리트이면서 국물이 시원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해물이 잔뜩 들어가 있다보니 정말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깔끔했답니다.

원래 단품으로 해물손칼국수를 먹을 때는 빨간 매운 해물칼국수를 먹었는데 오늘은 국물이 맑은 해물칼국수를 먹었어요. 오히려 시원해서 먹기가 더 좋았어요.

 

 

이렇게 손칼국수까지 한그릇 하니 완전 배불배불~~

 

현고 손칼국수, 그리고 들깨손칼국수 완전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