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청주맛집』

[청주맛집]오리요리 맛집 참나무골에서♡

728x90
반응형

오늘은 맛있게 오리고기를 먹었던 참나무골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청주에서 오근장역으로 가는 길목에 참나무골이라고 하는 오리고기 전문점이 있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참나무골을 지나쳐서 많이 가봤는데 여기가 오리고기전문점이라는 건 처음 알았네요;; 친구들과 처음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청주에서 오근장역으로 꺾어들어가다보면 얼마 안 있다 참나무골이라는 팻말이 나와요. 왼쪽으로 꺾어들어가면 되요. 통나무집같은게 하나 보이는데 그 앞에 공터에 차를 주차하면 된답니다. 주차공간은 넓어요.

 

 

 

우리가 들어가서 시킨 건 훈제오리? 풀코스도 있었고, 로스나 두루치기 같은 것도 있었고, 탕도 있었는데 훈제가 맛있다길래 훈제를 먹었어요. 6명이서 3-4인분짜리를 2개 시켜 먹었답니다. 양은 적당했어요. 점심이어서 소주는 못하고 운전자 제외 맥주 한잔씩 하니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

 

 

기본찬은 이렇게 나와요. 처음에 죽이 나오는데 입맛 돌게 하는데 딱인듯? 죽먹고 훈제오리는 양념에 찍어먹거나 쌈싸서 먹으니 맛있고, 나중에 밥먹으면서 게장이랑 찌개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홀도 커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고, 룸식으로 따로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적당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도 점심때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홀로 들어갔었는데 조용하게 우리끼리 식사하기 좋더라구요^^ 오리전문점 참나무골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