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보습크림으로 완전 추천!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크림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세라비/세라비모이스춰라이징크림/크림추천/보습크림/촉촉한크림/바디크림/건조한피부에크림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용량 : 340ml

 

건조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발라보아용~!

이벤트 당첨되어 사용해본 제품인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매번 건조한 피부때문에 샤워 후 보습을 위해 크림제품이나 로션제품을 듬뿍 발라주곤 하는데 이 제품은 정말 촉촉하면서 보습력을 자랑하더라구요~

 

 

피부전문가들도 인정한 세라비 제품!

 

 

저는 두가지 제품 모두를 사용해보았는데 둘 다 완전 짱짱! 크림과 로션이 다 좋더라구요~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보습력도 뛰어나고 무향이라 자극적이지 않아 온가족 피부에 잘 맞을 것 같아요!

 

 

사용방법이나 사용상의 주의사랑도 잘 살펴보고, 사용기한도 확인했어요! 2017년 3월까지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용량도 340ml. 이라 무척 많아서 넉넉한 사용량을 자랑하는 세라비 크림!

450ml 짜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세라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쫀쫀하고 단단해 보이는 흰색의 제품이 들어있는데 엄청 많아보여서 완전 좋았어요!ㅋㅋ

일단 쫀쫀함을 테스트해보기 위해서 제품을 사용해 보았답니다~

 

 

 

텍스쳐가 굉장히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워서 사용감이 좋을 것 같은 예감!

 

 

이 제품을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워낙 손이고 발이고 건조해서 항상 크림을 발라주거나 핸드크림을 발라주는데, 이거 하나만 있으면 만사오케이일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듬뿍 발라주니 몇 번 펴바르니까 흡수도 빠르고 손도 촉촉해졌답니다. 특히나 보습력이 굉장히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무향이라 그런지 자극적이지도 않은게 딱 맘에 드네요~

 

 

세라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