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타』

[크나티/바니크림]쉽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되며 오래 지속되는 보습크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바니크림/크나티/스킨크림/크림추천/보습크림

 

바니크림 모이스춰라이징 스킨크림

용량 : 453g, 판매가 : 34,000원 -> 28,000원

쉽게 퍼지고 빠르게 흡수되며 오래 지속되는 보습크림

 

겨울철 보습을 위해 꼭 필요한 보습크림! 바디로션을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계절이라 더욱 로션종류에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바디로션으로 좋은 보습크림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바니크림 모이스춰라이징 스킨크림이랍니다.

 

 

바니크림에서 나오는 제품이 굉장히 다양한데, 모이스춰라이징 스킨크림은 바디크림으로 보습을 책임진답니다.

 

 

이벤트 당첨되어 사용해보았는데, 친절하게 클렌저와 클렌징바도 샘플을 보내주셨더라구요^^ 놀러갈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본품의 모습이랍니다. 양이 완전 많아서 무겁기도 하고 크기도 어마어마하네요;;ㅋㅋ

바니크림이 무려 453g이나 들어있다는 사실! 엄청 커서 집의 한군데에 놓고 사용하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펌프식이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마개로 안전하게 구멍이 막혀있었어요.

 

 

이 마개를 빼주고 사용하면 된답니다.

 

 

사용 전에 뚜껑을 돌려열어 내용물을 확인해봤어요. 궁금하기도 하고 어떤 모습인지 확인해 보고 싶어서 아예 통째로 열어보았는데, 모양이 기대 이상이었어요. 크림타입의 단단한 제형과 무향이 특히 맘에 들었답니다.

천연으로 만든 제품이라 아이들에게 사용해도 무관할 것 같아요.

 

 

 

 점도도 쫀쫀한게 좋아서 부드러우면서 단단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단단함이 느껴지는 제형이랍니다.

 

 

손등에 펴발라보았어요 바로 흡수되는 타입은 아니라 여러번 펴발라줘야 하는데, 그만큼 보습이 정말 잘 되더라구요~

 

 

 

종아리에도 발라보았어요. 샤워 후 바디가 건조한 편이라 항상 보습크림을 발라주는 편인데, 이렇게 바니크림을 발라주니 향 없이 자극없이 정말 부드러웠답니다~

매일매일 사용하고 싶은 제형이예요.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단단한 느낌! 딱 크림제형이랍니다.

 

 

올 겨울, 건조한 피부에 바니크림 하세요!

 

바니크림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아이라이너,팩트,틴트,비비크림,10대 화장하는 법, 10대화장품

클린앤클리어,이니스프리, 아리따움,토니모리,야다,홀리카홀리카.

크나티 공식 카스 : 1020knat


밑에 추천눌러주세요 !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