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기초화장품』

철벽크림으로 튼살방지, 피부에 수분을 불어넣어 주세요! 수분크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스킨와쳐스/크림/크림추천/세라마이징크림/철벽크림/세라마이드크림

 

스킨와쳐스 세라마이징 크림

용량 : 50ml, 판매가 : 30,000원

세라마이드크림

 

겨울이라 피부관리가 더욱 어려워서 크림도 에센스도 듬뿍듬뿍 발라주지만 입주변이나 볼 등 건조한 부분은 잘 트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보습에 많이 신경을 쓰는 편인데, 이번에 제가 사용해보고 좋았던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스킨와쳐스의 철벽크림이라고 불리우는 요 제품! 겨울이라 건조한 피부관리하시기 어려운 분들! 스킨와쳐스 철벽크림한번 사용해보세요.

 

 

일단, 용량은 대용량이 아닌 50ml로 매우 적당한 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이벤트 당첨되어서 사용해본 제품인데 제품 이름을 처음 들어봐 생소했지만 제품은 아주 좋더라구요^^

 

 

구성은 원래 토너와 세트구성인데 지난번에 토너를 소개해 드렸고, 이번에는 크림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킨와쳐스 토너 리뷰 보러가기! http://jjiwon2.tistory.com/104

 

 

흰색과 상아색의 조화로 디자인이 완성이 된 요 제품!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도록 제품이 만들어졌더라구요. 한손에 딱 들어오는 디자인도 맘에 들었어요!

 

 

기초화장 마지막 단계에서 펴발라주면 되는 쉬운 방법!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은박지로 막아져 있어서 그걸 떼어내고 쭉 짜보았어요,

크림타입의 제형이면서 향은 거의 나지 않는 무향에 가까워요.

첨가 향을 넣지 않은 점이 좋더라구요~

 

 

 

제형은 단단하면서 쫀쫀한 타입! 향이 없어서 더욱 호감이 갔는데, 제형도 크림타입이라 똑똑 끊어지는 맛이 있더라구요.

쭉쭉 늘어나는 타입이 아니라 산뜻했어요.,

 

 

손등에 한번 펴발라 보았아요. 부드럽게 발리면서 수분감도 좋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제가 손도 좀 거친 편인데, 이 크림을 사용하니 보들거리면서 수분기가 남아있어서 사용하면서도 좋았답니다.

 

 

 

가장 중요한 피부에 발라보았어요. 적당량을 짜서 바르니 거칠했던 피부가 안정되면서 촉촉해졌어요. 자극없이 발리는 발림성도 좋았고, 끈적이지 않는 점이 무엇보다 맘에 들었답니다.

 

 

사용 전, 거칠한 피부인 반면, 크림을 사용하고 나니 훨씬더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피부로 바뀐 모습!

 

 영상으로 봐도 매끄러운 피부로 변하면서 촉촉해짐을 확인할 수 있어요!

 

 

 

스킨와쳐스 토너와 크림으로 겨울철 튼살 방지해보세요!

 

 

 

----------------------------------------------------------------------------------------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스킨와쳐스로부터 무료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