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포 모던하우스 남악점 구경하기!

728x90
반응형

목포 옆동네(너무 바로 옆) 무안군에 위치한 남악점 모던하우스 구경


 

 

    • 모던하우스 남악점
    • 문의: 061-981-1290
    • 전라남도 무안군 삼향읍 남악로 162번길 130 모던하우스 남악점
    • 영업시간: 월-목 11:00~21:00, 금-일 11:00~22:00
    • 주차가능
 

목포 모던하우스 : 네이버 통합검색

'목포 모던하우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2022년에 오픈했고, 생긴지 얼마 안 되어서 매장이 깔끔하더라구요.

모던하우스 옆에 SPAO 및 다른 매장들도 있어서 주차하고 의류가게들도 둘러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 11시에서 저녁 9시까지는 영업을 하고, 금, 토, 일은 저녁10시까지 열려 있으니 저녁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넓게 빠져서 쇼핑하기 정말 좋은 쾌적한 환경입니다. 

들어가는 입구↓

 

매장 들어가자마자 복도도 넓고, 갖가지 소품들이 화사하게 진열되어 있어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특히 생활용품 중에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하거나, 부엌에서 사용할 제품들이 굉장히 다양하게 많아서 요리하기 좋아하는 분들은 천국일 듯!

 

 

 

 

가격은 굉장히 합리적이라 생각되는 부분이예요. 

그릇의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다양해서 원하는 가격대를 생각하고 가서 제품 라인을 선택하면 세트로 구매해서 가져가기도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직 살림을 장만해 놓을 때 해 놓은게 많아서 그릇 욕심은 없었는데, 가격을 보니 갑자기 그릇을 한세트 들일까? 하는 생각까지 들었어요. 그 정도로 그릇 종루가 많았는데, 가격까지 괜찮았습니다. 꼭 모든 세트로 들여놓지 않아도 밥그릇과 국그릇, 앞접시, 컵 이 정도는 식구 수에 맞추어서 사 놓으면 식사하는 식탁이 화사해 질 것 같더라구요.

 

 

깔끔함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이런 흰색 그릇도 있었어요. 

 

 

 

그릇 브랜드 저는 잘 모르지만.. 일단 저는 화사한게 좋더라구요;;;;;ㅎㅎ

 

 

그릇 구경 한참하다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냄비, 프라이팬 등이 진열되어 있어요. 

그것 말고도 요리에 쓰이는 집기류도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을 위한 용품도 한켠에 자리잡아 있어요. 

 

1층 구경 한참 하고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은 생활용품 중에서도 화장실용품, 이불 등이 있었어요.

 

 

 

이불종류도 다양해서 더 구경하고 가격도 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부족했네요ㅠ

 

 

애들 그릇이랑 수저세트가 어디있나~ 한참 1층에서 찾아봤는데, 결국 2층에 있더라구요. 

귀여운 문양과 아기자기한 모양의 아이들 그릇과 컵, 수저세트, 식판 등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예요. 

이것도 다른데에 비하면 가격이 합리적인 편이었답니다. 

 

대체로 모던하우스는 다이소보다는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다이소보단 높지만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 같아요. 물론 내구성이나 사용감은 어떨지 모르지만, 일단 부담없이 생활용품을 구매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시간 더 많을 때 다시 나와볼 생각이예요!

728x90
반응형